[FF14] 재회

오르히카 2016. 9. 30. 23:21
 모험가는 태어났을때부터 자연스럽게 에테르의 색을 볼 수 있었다. 그래서 그가 보는 세계는 다른 사람과는 조금, 달랐다. 그는 그가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세계를 사랑했다.

 모험가는 그의 동료들이 가지고 있는 에테르의 빛과 색을 좋아했다. 때로는 그들을 멍하니 바라보고 있을 정도였다. 어떤 이의 에테르의 색은 그의 머리색을 닮았고, 또 다른 이의 에테르는 그가 가진 굳은 신념과도 같이 빛났다. 마치 보석과도 같은 색과 빛이라고, 모험가는 종종 생각하고는 했다.

 빛이 꺼지고 있었다.

 웃는 얼굴이 좋다며 희미하게 웃던 얼굴의 당신의 빛이. 소녀가 눈밭에서 얼어붙지 않길 바라던 또 다른 당신의 빛이. 천천히 꺼져가는 것을 바라보던 나는 차마 그 빛이 완전히 어딘가로 사라지는 모습을 볼 수 없어 고개를 돌렸다.

 모험가는 그들이 다시 이 세계를 찾아오기를 빌었다.

 얼마나 시간이 흘렀을까. 세상은 평화로워지고 영웅이 필요하지 않은 시대가 찾아왔다. 영웅이었던 모험가는, 사랑했던 벗의 무덤을 찾아가기 위해 커르다스로 향했다.

 눈밭에서는 아이들이 뛰놀고 있었다. 기사놀이라도 하고있는 것일까, 나무 칼과 방패를 장비한 아이들의 모습을 바라보다 잊혀져가던 에테르의 색을 발견했다. 아아. 눈에서 눈물이 한 방울, 두 방울씩 떨어졌다. 우는 모습에 아이들이 그를 둘러쌌다.

 " 왜 울어요? "

 그리운 기억이 생각났단다. 익숙한 에테르의 색을 가진 아이의 머리카락을 쓰다듬었다. 그리고 눈높이를 낮춰 아이와 눈을 마주치고 물었다. 어떤 기사가 되고싶니. 하고 말이다.

 아이는 고민하다 입을 열었다.

 " 백성과 친구들을 지키는 기사가 될 꺼에요. 아주 좋은. 그런 기사가요! "

 너는 여전히 반짝였다. 나는 그런 너를 보며 웃었다. 아이는 한마디를 덧붙였다.

" 그리고 ㅡ는 웃는 모습이 훨씬 예뻐요! "

 나는 그런. 작은 너를  꼭 껴안았다.

 이슈가르드로 향했다. 그 곳에서 멀지 않은 눈밭에서 나는 용과 함께 놀고있는 소녀를 보았다. 용의 옆에는 작은 눈사람이 세워져있었고. 눈밭임에도 불구하고 소녀는 추워하지 않았다. 용이 피워준 작은 모닥불이 소녀 옆에서 따스하게 타오르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소녀는 웃고있었다. 소녀의 에테르 빛이 얼음 결정에 반사된 햇살처럼 찬란하게 반짝였다.

 나는 안심했다.

 오늘 하루는 우는 것을 멈출 수가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입 꼬리가 올라가는 건 왜일까. 나는 생각했다.

'오르히카' 카테고리의 다른 글

[FF14] Halloween  (0) 2017.11.03
[FF14] 별의 아이  (0) 2016.09.12
[FF14] 꽃  (0) 2016.08.11
[FF14] 서류  (0) 2016.08.07
[FF14] 따뜻함  (0) 2016.07.08
Posted by 푸나/별별
,